“언제나 마음은 고향…힘 모아 고향발전에 기여합시다”
재경영암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11일(화) 오후 6시30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50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2시간여 걸쳐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희종, 박금철, 한상철, 조희삼, 김희수, 강경원, 나영수, 신승남, 박석남, 박병춘, 한금복, 전이곤 고문을 비롯 각 읍·면 향우회장단, 유인학·유선호 전현직 국회의원, 정찬용 전 청와대수석, 강성재 한일문화교류센터 대표 그리고 고향에서 김일태 군수와 신락현 군의회 의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재광향우회와 안산 등 경향 각지의 향우회장단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1부 정기총회에 이어 제2부 축하공연에선 탤런트 김성환, 개그맨 강성범, 영암출신 탤런트 양형호(도포), 가수 남광호(군서) 등 연예인이 초청되어 흥겨운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행사의 이모저모를 사진을 통해 살펴본다.<편집자 주>
![]()
▲"열심히 뛰겠습니다" 제13대 회장에 선출된 이종대 회장이 신임인사를 하고 있다.![]()
▲"고향발전을 위해" 유인학 전 국회의원이 고향발전을 기원하며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잘 부탁합니다" 홍정석 회장이 신임 이종대 회장에게 향우회를 잘 이끌어주도록 당부하며 악수를 나누고 있다.![]()
▲여성향우들도 고향의 정을 함께 나누며 환담을 나누고 있다.![]()
▲홍정석 회장이 향우회기를 흔들어 보이고 있다.![]()
▲국민의례 장면![]()
▲"축하합니다" 올해 처음 제정되어 '고향지킴이 으뜸상'에 선정된 김복태 영암군농촌지도자연합회장과 정찬윤 영암군 기획예산실장![]()
▲고문단 내빈석![]()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송년회에 참석한 500여명의 향우들이 한해를 마무리 지으며 고향의 정을 나누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