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쌀·무화과·고구마 등  

영암군은 추석을 앞두고 이달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서 최대 30%까지 싸게 영암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연다.  

영암 대표 농특산물은 20%, 추석 선물세트는 추가로 10% 더 할인한 30%를 싼 가격에 판매한다.

영암몰에서는 영암사랑상품권 결재도 가능하다. 영암몰은 이번 추석 선물 대잔치 할인에 지역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까지 더할 수 있다. 

군은 영암몰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영암농부남생이’를 무료 배포한다. 올해 군이 새롭게 개발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명칭이자 캐릭터인 ‘영암농부남생이’는 휴대폰에서 영암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달 13일 오후 2시부터 30일 동안 무료로 16종의 모션 이모티콘을 선착순 2만5천명에게 나눠준다.  

군은 이달 17일 오후 2시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을 무대로 한 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암 신고배 선물세트’ ‘영암 매력한우 선물세트’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최근 군은 영암몰 개설 이후 처음으로 농측산물 홍보물 ‘추석맞이 영암 선물전’을 제작해 대불산단 내 기업체와 공공기관 등에 배포했다.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은 지난 2021년 4월 문을 연 뒤 연 매출 36억원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