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존경하는 영암군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2018 무술년(戊戌年)이 가고 2019 기해년(己亥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말씀드리며, 올 한해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희망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새해에는 우리 지역경제가 되살아나고 이웃끼리 서로 도와 모든 분들의 꿈이 실현되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2018년도는 영암을 대표하는 전라남도의회 의원으로서 열심히 달려온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도민들에게 신속한 응급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전라남도 응급의료 지원 조례’를 제정하였고, 전남도 행정사무감사에서 도내 복지시설 종사자와 노동자들의 근로환경 및 처우 개선을 촉구하고, 도에서 발주하는 각종 보조금 사업에 대해 불법행위 근절과 투명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에는 영암군이 보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군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는 새로운 희망을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기해년 한해에도 전라남도 의원으로서 집행부에 건설적인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여 각종 지역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의정활동 속에서 군민 한 분 한 분의 귀중한 뜻이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더 따뜻한 복지, 더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의 역동적인 영암군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묵은해를 보내고 이제 새로운 해를 맞는 오늘, 지난해 제게 보내주셨던 따뜻한 위로와 격려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