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가구에서부터 실내디자인 세팅 ‘완벽디자인’

 

본격적인 선선한 가을날씨가 이어지면서 결혼과 이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중 하나가 바로 가구이다. 기존의 가구매장들을 둘러봐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다면 바로 자신이 직접 디자인을 골라 제작의뢰를 할 수 있는 거송 인토스퍼니처를 추천한다.

영암읍 서남리에 위치한 거송 인토스퍼니처(거송가구)는 전준(39) 대표가 12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곳이다.

거송가구는 전 대표가 사무실이나 주택의 분위기에 맞는 디자인을 직접 골라 시공을 해오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구매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거송가구는 관내 각종 기관들 뿐만아니라 전라남도 지역의 여러 기관들로부터 사무용가구 디자인 의뢰를 받고 있다. 또 책상, 쇼파 등 일반 사무용 가구 뿐만 아니라 중역용 사무실, 사무실 전체 디자인 등 실내디자인과 가구세팅 등까지 가능하다.

가구나 실내디자인은 전 대표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꼼꼼히 기록해 이를 직접 공장에 제작의뢰 하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사무실이 재탄생 하게 된다. 

 

 

 

 

사무용 가구중 책상류는 10만원~150만원대 까지, 쇼파는 50만원~500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제품별로 3개월~1년까지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물론 가구나 사무실의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으면 재시공이 가능하다.

 

 

거송가구는 사무용 가구뿐 아니라 가정용 가구도 판매하고 있다. 가정용 가구로는 붙박이장이 인기가 많다. 붙박이장은 10자 기준으로 150만원~200만원선에 제작이 가능하고 디자인 은 소비자가 선택가능하다.

뿐만아니라 최근 한옥 열풍이 불면서 고가구나 엔틱가구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고가구나 엔틱가구는 삼나무, 편백나무, 물푸레나무 등 다양한 원목으로 제작가능하다.

거송 인토스퍼니처 전준 대표는 "항상 최고의 제품과 디자인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뿐만아니라 내년에는 직접 공방을 운영해 가구 스케치하는법, 제작법 등을 강의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문의전화는 거송가구 061-473-9966번.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