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에서 한 달 여행하기’

영암군은 전라남도의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 대상지로 선정돼 영암에서 7~30일 동안 장기 체류하는 참여자에게 숙박비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19일자로 5개의 참가팀(팀당 1~3명이내)이 신청접수를 했으며, 참가자는 매달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모집한다.

참가자 신청은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로 만18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여행작가나 파워블로거 등 남도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전문가는 우대 선정한다.

체험 참가자는 여행기간 중 군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언론에 여행후기 기고 또는 SNS에 관광지 홍보사진 또는 홍보 글을 올리고, 여행기간이 끝나면 만족도 조사를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체험 참가자들은 툇마루가 있는 한옥민박에서 아궁이 불때기, 민요, 풍물, 다도체험 등 다른 지역에서 경험할 수 없는 영암만의 차별화된 여행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숙박비 걱정 없이 영암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당부했다.

신청접수는 신청서류(신청서, 여행 및 홍보계획서, 서약서, 주민등록등본 등)를 이메일(boraphi@korea.kr)로 보내면 되고, 문의는 영암군 문화관광과(061-470-224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