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업ㆍ경제 조합장선거
제2회 전국동시 조합장 선거 3개월 앞으로…■ 영암축협 출마 예상자(추가) - 최두호

  최 두 호(61)   

영보초-영암중ㆍ고-성화대 졸업
영암축협 입사
완도축협 상무(지점장)
영암축협 상무-전무(직무대리)
영암축협 전무 퇴직
전 영암군기독교연합회 회계장로
예수교장로회 시종교회 시무장로
영암군 한우협회원
달빛 섹소폰 동호회원
영암군 기타동호회 시나브로 회장

 

출마의 변

“변화 통한 내실경영으로 튼튼한 축협 만들겠다”

우리는 하면 된다. 저를 영암축협 조합장으로 선택해 주시면 마지막 봉사의 기회로 삼고 다음과 같이 하겠습니다.

축산농협 35년의 근무경험을 통하여 얻은 지식과 경험을 여러 선배 조합장님을 모셔 오면서 그 분들의 장점을 과감하게 접목시켜 이제 외형 확장보다 비용절감과 수익 구조다변화를 통한 내실경영으로 튼튼한 영암축협이 되도록 자기자본 확충에 노력하겠습니다.

중소가축 및 기타 가축사육 농가의 경영이 어려울 때 저리자금으 로 지원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이 축협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축협에서 취급하는 사료를 농협사료 외 조합원이 선호하는 사료 두 회사 정도 더 취급을 하여 조합원들의 편익을 도모하겠습니다.

한우사육을 위한 창업농·후계농·귀농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일정 금 액의 축협자체 입식자금을 조성, 지원하여 경영에 도움을 드리겠 습니다.

외부행사 참여보다 조합원 농가방문을 우선하여 조합원의 어려움 을 청취하여 해결해드리는데 앞장서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더 많은 실현 가능한 공약사항이 있지만 선거관리사무소의 자문을 구한 뒤 농협선거법에 저촉되는 않는 범위에서 신문지면이나 선거공보물을 통해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영암신문  yasinmoon@hanmail.net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암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