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민기자 향우소식
재경 영암중·고 동문회 정기총회 열려송년모임 겸해 동문간 단합

 

   
 

재경 영암중고동문회(회장 문승길)는 지난 9일 오후 630분 서울시청 앞 프레지던트 호텔 31층 모짜르트홀에서 제32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희삼라영수하태현박석남박병춘김용진최평열김성열조경화홍정석김성남곽정완고광표 고문을 비롯한 동문회 임원진조복전 영암역사연구회장김호삼 부장검사 등 영암출신 향우와 각 기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관호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문승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가 영암중 창립 70주년과 영암고 67주년재경 동문회 창립한지 32년째이다면서 동문회 역대 회장님들이 있었기에 오늘 총회와 송년모임을 갖게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 회장은 이어 17대 집행부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동문회 조직문화 프로세스를 정립하겠다면서 “We go together 함께 갑시다고 덧붙였다.

재경 영암중고동문회 임원진은 지난 9월 중학교 개교 70주년을 겸해 가진 선배와 대화에 참석모교 후배들을 대상으로 직업체험 등 멘토역할을 했다

또한 재경 영암중고동문회는 현재 산악회골프회테니스회 등 3개의 동아리가 활동하고 있다동문산악회는 지난 달 월출산 국화축제 행사를 기해 무박2일로 월출산 산행을 다녀오는 등 매달 모임을 통해 동문간 결속을 다지고 있다.

/서울=서영규 시민기자

  

서영규  drj413@hanmail.net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