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례 겸 첫 모임..."고향민과 함께 하겠다" 힘찬 첫발

재경 영암군향우회(회장 김방진)가 그동안의 시련을 딛고 힘찬 첫발을 내딛었다.

재경 영암군향우회는 지난 225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일관에서 사무국임원과 각 읍면부회장을 비롯한 직능별 부회장, 유관단체 회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임원진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첫 회의를 갖고 연중 행사일정 등을 논의했다.

또한 이날 회의에서는 향우회 활성화 방안에 대한 진지한 토론과 김방진 신임 회장의 향우회운영에 대한 청사진이 제시됐다.

김방진 회장은 재경향우회의 활성화를 위해 우선 읍면향우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연중행사로 고향민들과 출향인 모두가 함께 하는 단합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군민의 날과 왕인문화축제 등의 고향행사는 물론 골프대회와 산악회 활동 등 향우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행사에 사무국 요원들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일치단결하여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12월 정기총회를 개최한 이후 첫 모임을 가진 재경향우회는 이날 임원진 상견례를 겸한 임명장 수여식을 마치고, 만찬을 하며 결속을 다졌다.

, 이날 참석한 영암관광지킴이 박철 회장은 월출산 구정봉 큰바위얼굴의 의미와 촬영이후 7년간의 홍보성과를 설명하고, 큰바위얼굴 사진작품과 작품집 '동방의 등불, 큰바위얼굴 이야기' 30권을 김방진 회장에게 전달했다.

한편 새 집행부 명단은 다음과 같다. *수석부회장 양무승, *감사 문동완 박석태 신창석, *읍면 부회장 곽정완(영암) 추봉식(삼호) 이광채(시종) 서영규(서호) 양근태(덕진) 송병춘(군서) 임사원(금정) 양백근(도포) 박성춘(신북) 노지상(학산) 김재광(미암) *홍보위원장 강진 *교류협력위원장 유석연 *총괄 부회장 박석문 *여성 부회장 김미경 *서울시자문부회장 김인호 *세무자문부회장 김광훈 *건축자문부회장 장현수 *법률자문부회장 이건태 *경제자문부회장 전봉걸 *대내협력부회장 김성남 *대외협력부회장 강성재 *교육자문부회장 서윤기 *여성회장 조순임 *골프회장 곽정완 *산악회장 양점승 *사무총장 박성남 *청년회장 박성경

/서울지사장=김성일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