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차량상담...18년째 고객들에 인기 비결

 

각종 기념일과 함께 나들이 하기에 좋은 계절인 5월이 왔다. 가족끼리 나들이를 하기위해서 노후된 차량을 바꿔야 하는데 어느차량으로 바꿔야 하는지,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상담이 필요하다면 영암과 강진, 장흥 지역에서 기아자동차 영업을 18년째 해오고 있는 이규하(43) 차장을 추천한다.

이 차장은 1995년부터 기아자동차 판매를 시작해 올해로 18년째를 맞고 있다. 18년째 차량판매 영업을 해오고 있지만 고객들에게 친절한 상담서비스는 변함이 없다. 영암을 비롯해 인근의 강진, 장흥지역까지 기아자동차 영업을 하고 있는 이 차장은 고객들에 맞는 차량추천과 설명 등으로 유명하다.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 차종은 K시리즈로 K5와 K7 차량이 주를 이루고 있다. K5제품은 한때 주문을 하면 3개월이상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을 겪어야 했지만 최근 미국현지에 자동차 공장이 생기면서 불편함이 해소됐다. 현재 K5제품은 옵션에 따라서 2~3천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K7은 기아 모델 중 처음으로 K 이니셜을 따른 차량으로 차체 곳곳에서 기아의 새 아이덴티티, 아니 영문이름의 첫 글자인 K를 메인 테마로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구현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K7은 옵션에 따라 3천~4천만원대에 거래되고 있다.

기아자동차 5월 가정의 달 판매조건은 K5하이브리드가 3월 재고물품에 한해 최고 220만원 할인되고 포르테가 기본 100만원에서 최고200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포르테, K5, K7, 쏘렌토R은 최저1.9%~최고6.9% 이율로 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스승의날및 호국보훈의달 감사타겟으로 교사.경찰.군인 및 국가유공자 등에게 추가 10만원 특별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 차장은 현재 영암읍에 자동차판매 대리점이 없어 인근지역에서 차량을 구매해야 하는 영암읍지역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위해 전화만 하면 언제든지 방문해서 견적산출을 해주는 등 구매상담 서비스를 해주고 있고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 판매도 대행해주고 있다.

 

친절한 차량구매 상담서비스와 중고차 판매대행까지 고객들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규하 차장의 모습.

또 이 차장은 한번 인연을 맺은 고객은 평생 동반자로 생각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18년간 기아자동차 영업을 해왔기에 자동차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갖고 있는 이 차장은 고객들에게 친절한 상담서비스도 아끼지 않는다. 무조건 비싼 차량만 팔기위함이 아닌 고객에 맞는 차량과 옵션을 추천해 저렴하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차량구입이나 문의사항은 기아자동차 탐진대리점 이규하 차장 010-3626-3395번으로 하면된다.

이규하 차장은 “항상 모든 고객은 내 가족이다는 마음가짐으로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있다”며 “30년, 40년이 되도 변함이 없는 친절함으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가도록 하겠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