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 정치
“변화와 혁신, 공정과 기회의 사다리를 놓겠습니다”■ 무소속 임흥빈 후보

● 출마의 변

지난 2017년 5월 9일 치러진 제19대 대통령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국민주권선거대책위원회 신안군상임위원장의 중책을 맡아 문재인 정권 탄생에 작지만 나름의 기여를 했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뒤이어 치러진 2018년 4대 지방선거에서 날벼락 같은 낙하산(전략) 공천에 저항해 무소속으로 신안군수에 도전했던 아픈 기억도 현재 진행형입니다.

민주당 공천으로 신안군 최초 3선 도의원을 지냈던 당원의 한사람으로서 만감이 교차하는 시간을 와신상담했지만 민주당 전남도당은 사당화의 길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벌써 2년이 가까워 오지만 불공정과 반칙으로 상처받은 당원들을 위로하고 보듬기는커녕 극심한 편 가르기를 통한 복당거부 움직임 등 전근대적인 적폐적 방법으로 집권 여당이라는 책임과 명분은 물론 시대적 요구인 변화와 혁신을 담아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제도권 정치의 폐해를 바로잡고, 친정이나 다름없는 민주당에 살아서 돌아가 문재인 정권 집권 후반기를 뒷받침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집권당의 그늘에 눕고 대통령 인기에 취해 무임승차하려는 국회의원 후보를 걸러내려는 군민들의 깨어있는 집단 지성이 그 어느 때 보다 요구된다 하겠습니다.

진정으로 영암·무안·신안의 미래를 걱정하고, 사즉생의 각오로 변화와 혁신의 꿈을 그리고 있는 무소속 저 임흥빈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공정과 기회의 사다리를 만들어 갈 녹두장군의 기개로 도전하고 승리할 것입니다. 깨끗하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참신하고 개혁적 인물을 기다리고 계셨다면 바로 저 무소속 임흥빈이가 대안이 되겠습니다.

● 주요 공약

-대불산단 인근 ‘국제산업인력양성소’ 유치
-국립공원 월출산에 세계적인 명품 트레킹 코스 조성
-대규모 ‘전원형 축산단지’ 조성
-대불산단에 제2 김대중컨벤션센터 유치
-무안공항 인근 농수축산물융·복합단지 조성

● 프로필(학력/약력)

-목포 문태고등학교 졸업(29회)
-광주대학교 법학과 졸업
-제8.9.10대 전라남도의회 의원(전)
-제9대 전라남도의회 전반기 교육위원장(전)
-제8대 전라남도의회 예결위 부위원장(전)
-민주당 전남도당 상무위원 및 운영위원(전)
-민주당 전남도당 장애인위원장(전)
-전라남도 장애인체육회 부회장(현)

영암신문  yasinmoon@hanmail.net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암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