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동시 조합장 선거
■ 낭주농협 출마 예상자 - 이재면

이 재 면(57)

도포초-도포중-광주농고-순천농전-동신대 졸업
농협 30년 근무
농민신문 객원기자
농촌지역개발역량강화과정 수료
농협고위경영자과정 수료
농산물품질관리사과정 수료
단국대학교 농수축산물유통경영 전문가과정 수료


출마의 변

농업인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농가소득 증대에 힘쓰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영농현장 경영이 최우선 목표입니다. 조합원들이 농협사업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농업현장을 방문하여 조합원의 경제적인 안정과 농협의 발전을 조합원과 함께 고민하여 해결하면서 농가소득 향상에 앞장서겠습니다.

영암쌀 경쟁력 확보를 위한 육묘공급과 우수한 품종보급 생산에서 유통까지 활성화 하겠습니다. 친환경농업 활성화와 원예농산물의 생산과 유통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영암매력한우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양관리 기술교육과 우량 송아지 생산기반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합병농협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합병이후 각종 사업 참여로 조직기반 구축을 넘어 이제는 성장의 재도약을 이루는 시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조합원과 함께 임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면서 화합하여 재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구성원의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하는 농협이 되도록 헌신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메론 공선출하 조직육성 및 사업 활성화를 통한 소득향상에 기여 ▲영암매력한우 브랜드 육성 ▲농기계임대사업으로 농업인의 농기계 구입자금 부담해소 및 영농비 절감 ▲영농편익 제고를 위한 벼 직파재배 확대 ▲무인헬기 방제사업 운영을 통한 조합원 노동력절감 및 영농비용 절감 ▲벼 육묘장 신축운영으로 부족한 농업인력 해소 ▲영농자재 무상이용권 지급 정착화 ▲벼 매출수익 일부 농업인에 환원 ▲가뭄피해 극복을 위한 관수자재 할인공급 ▲ 조합원의 농산물 운송편익 제공을 위한 택배사업 선제적 참여 ▲영농자재 판매센터 증·개축 등을 추진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