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업ㆍ경제 조합장선거
"조합원의 권리와 이익을 되찾아 주겠습니다"제2회 전국동시 조합장 선거 3개월 앞으로…
■ 삼호농협 출마 예상자 정재식(67)

정재식(67)

전 삼호농협 이사(8년)
전 삼호농협 감사(6년)







 

[출마의 변]

저는 삼호농협에 임원을 해보면서 우리조합이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문제, 병폐를 반드시 고치고 바꿔야 한다는 신념 하나로 조합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또한 현재 우리 모든 조합원들은 변화를 바라고 있습니다. 여러 조합원들의 의견들을 수렴하여 저만의 복안과 전략들을 수립 완성하였습니다.

우선 저는 조합장에 당선이 되면 첫째로 먼저 조합원들의 권리와 이익을 되찾아 주겠습니다.

삼호를 대표하는 특산물이면서 1천800여명의 조합원 대부분이 종사하고 있는 무화과 관련 유통, 가공, 판매, 생산, 홍보 마케팅 등 모든 업무를 총괄하는 무화과TF(신사업팀)를 만들어 함께 고민하고 농협이 앞장서서 조합원들에게는 실질적인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무화과 통합브랜드를 구축하겠습니다.

무화과의 색깔 경도 당도 등을 고려하여 수매등급제를 도입 하겠습니다. 무화과 홍수 출하시 가격 하락대비 최저가격 보장제를 실시하겠습니다. 농기계 수리팀을 신설하여 조합원들의 농기계 수리비 과다지출을 막겠습니다. 농작업 대행서비스를 실시하여 고령화의 조합원들 뿐 아니라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도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마트전용 할인카드를 발급해 매월 1일 파격할인 행사를 실시하겠습니다. 마트에 판매중인 농산물중 조합원이 재배 생산하는 농산물을 우선 매입 후 진열 판매하겠습니다. 로컬푸드매장을 확대 운영하겠습니다(현대삼호중공업점, 하당점, 남악점)

조합원자녀 장학금을 확대 운영 실시하겠습니다. 고문변호사를 선임하여 조합원 무료법률 상담을 지원하겠습니다. 사랑방을 운영하겠습니다.(목욕시설,체육시설,여가시설,휴게시설,취미배움시설,간단한 물리치료시설) 장례사업을 도입 운영하겠습니다(수목장)

위 내용들은 무엇보다 뛰어난 실천력으로 사랑받는 농협, 든든한 농협, 고마운 농협, 조합원과 하나되는 농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영암신문  yasinmoon@hanmail.net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암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