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암축협 출마 예상자

● 김 병 권(62)

목포과학대학교 졸업
전) 전국한우협회 영암군지부 사무국장
전) 영암축협 대의원
전) 전국한우협회 영암군지부 감사
전) 영암축협 녹색월출작목회 사무국장
전) 영암축협 산악회 회장
전) 녹색한우 농가 협의회 사무국장
현) 영암축협 이사
현) 녹색한우 농가 협의회 회장
현) 영암축협 녹색월출작목회 회장
현) 전국한우협회 광주전남도지회 감사
현) 영암축협 조합장직무대행

○ 출마의 변

영암한우를 전국 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저는 많은 고민을 하였고, 조합원님과 영암의 양축농가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큰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조합장으로 선출하여 주신다면 다음의 세 가지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첫째는, 녹색한우와 매력한우로 양분화되어 있는 브랜드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하여 영암한우를 전국 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둘째는, 가축분료 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를 위해 영암군과 축협이 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는, 축사보수를 위한 헬퍼팀을 지도과에 만들어서 적은 비용으로 적절한 보수를 할 수 있도록 신설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6월 19일부터 조합장 직무대행을 하면서 조합 정상화에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경영상태평가 1등급을 유지하고 있으며 11월말 전국 종합업적평가 농촌형축협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두가 임직원과 조합원님의 큰 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 이 남 철(54)

동아인재대학졸업
친환경인증교육수료(전남대학교)
한우마이스터교육수료(전남대학교)
현) 가축인공수정사협회도지회장
현) 지역축산업협동조합감사
현) 축산물명예감시위원
현) 국제 라이온스 라이온
현) 가축등록위원
현) 가축인공수정사개설
현) 한우협회 회원
현) 축산업협동조합 대의원6년활동
농림식품부장관상수상
(사)청록청소년육성회 표창장수상
영암교육청 표창장수상
국제라이온스 표창장수상

○ 출마의 변

이제 축협은 새롭게 거듭나야 합니다

우리 축협은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제 축협은 새롭게 거듭나야 합니다.

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제는 관행에서 벗어나 새롭고 진실 된 축협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저 이남철의 34년의 축산경험과 성실함으로 축협이 진정한 축산농가를 위한 축협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협동조합의 정신을 실천하고 농가의 소득창출의 큰 비중을 두고 ∆기본이 충실한 축협 ∆조합원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 주는 축협 ∆조합원과 소통하여 경영에 반영하는 축협을 실천함으로써 더욱 발전 된 축협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저 이 남철은 정직하고 성실하며 축산분야의 지식이 풍부하며 도덕적으로 깨끗한 이남철을 선택하시어 축산발전의 이바지 할 기회를 주십시오.

---------------------------------------------------------------------------------------------------

● 이 맹 종(59)

목포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전)영암축협 이사(3선)
전)영암축협 산악회 이사
전)영암축협 녹색한우 이사
전)영암축협 대의원
전)영암군 장애인협회 후원회
전)(사)전국한우협회 영암군 지부장
전)축산정책심의위원
전)영암군민장학회 이사
전)전라남도 체육대회 조직위원
전)영암군 의정비 심의위원
현)영암군민장학회 감사
현)기술센터 축산분과심의위원
현)영암군 주민참여예산심의위원
현)서호면 문예체육진흥위원장
새농민상 수상
도지사표창(2회), 군수표창(다수)

○ 출마의 변

‘우시호행’의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소 50마리를 키워 보는 것이 어릴 적 꿈이었습니다. 공사판에서 번 돈으로 산 80만 원짜리 소를 자식처럼 여기며 양축을 시작했습니다.

92년부터 우시장 중개를 다니며 한우농가들의 희로애락을 수없이 지켜봤습니다. 애지중지 키운 소를 이 값에 팔아야 하나.. 제발 사료 값이 오르지 않기를..

축산조 합원님의 마음을 모두 끌어안고 조합원님께 힘이 되는 영암축협의 발전을 위해 진정한 봉사를 실천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조합원 중심의 투명한 경영혁신으로 영암축협의 미래기반을 구축하고 다양한 경제수익사업으로 소득증대에 기여하며 조합원님의 이익을 제대로 대변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