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인배 영암경찰서장

2019년 황금돼지띠 기해년 새해를 맞아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영암경찰은 지역의 안정과 군민들의 평안한 일상생활을 위한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아동·여성·노인 등 사회적 약자 보호와 관련한 중요 치안정책을   추진한 결과, 현재까지 큰 사건·사고 없이 평온하게 일상을 유지해 온 것을 가장 큰 보람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경찰의 노력만으로는 어려운 일이고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력이 있어 가능했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새해에도 우리 영암경찰은 작년에 이어 중점 치안정책을 지속 추진하고 사회적 약자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강·절도 등 민생 침해사범단속, 교통사고 줄이기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우리영암경찰은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경찰정신을 구현하고, 바르고 유연한 법집행으로 군민들의 불안과 불만이 없는 안전한 영암을 만들겠습니다.

군민여러분들도 영암경찰을 믿고 안전하고 행복한 영암을 만들기  위한 치안활동에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 바라며, 언제나 영암경찰은 군민 여러분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