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조정기 영암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희망찬 2019년 기해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변함없이 고향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출향인 여러분께도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영암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도 저와 우리 의원들은 군민이 위임한 신성한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7월“합리적이고 깨끗한 의회”를 기치로 새롭게 출범한 제8대 영암군의회는 6개월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고  열심히 공부하며 살기 좋은 영암, 군민이 행복한 영암을 만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노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선배·동료의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의원 모두는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복리증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회상을 정립해 나아가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영암군의회가 2019년 새해에도 활기차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사랑이 늘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