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민기자 향우소식
군서향우 화합잔치, 고향발전 뜻모아재경 군서향우회장 이·취임식, 최장용 회장 취임
  • 서울=전동렬 시민기자
  • 승인 2018.02.09 11:51
  • 댓글 0

재경 군서면향우회(회장 송병춘)는 지난 2월 2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쇼핑몰 7층 웨딩홀 대연회실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박정옥 명창의 식전행사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개회선언, 회기입장, 국민의례, 초청인사 및 내외빈 소개, 회장 인사말, 축사, 격려사, 공로패 및 감사패 증정, 회기전달, 임원진 소개, 취임회장 인사말, 재직 기념패 및 감사패 증정, 케익커팅 및 건배제창 순으로 제1부 행사가 진행됐다.

이어 제2부에서는 윤석홍 밴드와 최연실 국악인 사회로 금열, 강지운, 은지 가수의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11개리별 노래자랑이 연이어 펼쳐졌다.

이날 정기총회는 신동열 사무국장과 신임 윤영석 사무국장이 나누어 사회를 보며 진행된 가운데 박병춘, 유선호, 정웅 고문을 비롯 임원진과 고향에서 올라온 전동평 군수, 구창진 군서면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청년회원 등 350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또 향우회와 고향발전에 기여한 박병춘 고문, 정웅 명예회장, 박종진 위원장, 박종대 전 군서면장에게 공로패를, 송병춘 회장은 재직기념패를, 신동열 전 사무국장은 감사패가 각각 전달됐다.

송병춘 회장의 뒤를 이어 최장용 수석부회장이 제5대 회장으로 취임을 했다.

신임 최장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군서면 향우회가 더욱 발전하고 화합하여 화기애애한 향우회로 발전시켜 명품 향우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최영석 신임 사무국장은 “화합과 친목도모 및 고향발전과 향우회 활성화에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서울=전동렬 시민기자  yasinmoon@hanmail.net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전동렬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