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삼호 자동차부품연구원 주관
이론ㆍ직무기능ㆍ현장실습 7개월 과정

삼호읍 삼포리 F1서킷 입구에 위치한 자동차부품연구원 주관으로 2017 지역고용혁신 프로젝트사업으로 자동차튜닝 전문기술인력양성을 위한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자동차튜닝 전문가양성 교육과정은 5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 7개월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총 1120시간으로 이뤄진다.
자동차부품연구원에서 자동차 이론교육(1개월), 목포대학교에서 직무기능교육(2개월), 수제차 제조기업인 모헤닉게라지스사에서 현장실습교육(3개월)을 각각 담당해 수제차 및 자동차튜닝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교육대상은 전라남도에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20명을 모집하되 영암군 거주자를 우대하여 모집하고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일정교육을 마친 수료생에 대해서는 자동차 튜닝(제조)기업에 우선취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신청은 4월 21일(금) 오후 3시까지 자동차부품연구원(삼호읍 삼포리 1905번지)에 방문 접수만 받고 있다.
신청서류 및 공고내용은 자동차부품연구원 알림마당(공지)과 영암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영암군은 전남도, 유관기관과 협조하여 지속적으로 미래성장 동력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신성장 동력산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