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시책, 66개 세부과제 등 논의

 

영암교육지원청은 2월 6일 대회의실에서 2017년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를 열어 배움이 즐겁고 가르침이 신나는 찬 영암교육 2017’ 심의를 했다.

영암교육지원청은 인성을 겸비한 창의융합형 인재를 기르기 위해 학교 교육활동을 지원하는 5대 주요 시책에 대한 66개의 세부과제와 찬 무지개학교 교육지구독서토론수업 활성화찬 DREAM START 운영작은 학교 희망 만들기의 4대 역점 교육활동특색교육인 월출의 를 심는 영암교육을 논의했다

특히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왕인 인성교육가야금 교육, ‘영암 나누리 학생회’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정기회에서 위원들은 교육청의 주요시책 및 역점사업 등 업무추진 전반에 관한 사항을 통해 깊이 공감하며영암교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안병창 교육장은 교육미래위원회 위원들께서 영암교육에 대한 관심과 배려에 감사하며좋은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서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지난 6년간 영암교육미래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던 황용주 위원은 지역사회와 교육공동체간의 소통 및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등 지역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공로패가 전달됐다.

김한남 위원장은 영암교육 발전을 위해 교육공동체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이 자주 마련되길 바라며영암교육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