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황인섭 부군수 취임

 

26~27대 영암 부군수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4일 영암군청 왕인실에서 전동평 군수를 비롯한 전 직원과 박영배 군의장 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관련기사 5>

이날 새로 취임한 황인섭 부군수는 국립공원 월출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남도의 젖줄 영산강이 흐르는 풍요의 고장영암에서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중책인 부군수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전동평 군수님과 동료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부족한 제가 전남의 희망이자 미래인 영암에서 근무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전임 김양수 부군수는 이임사를 통해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 실현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하나하나 슬기롭게 해결해왔던 지난 1년 6개월의 시간이 돌이켜보면저에게는 정말이지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소중하고감동적인 시간들이었다.”고 회고했다.

이어 류시화의 바람부는 날의 풀의 시를 소개하며, “되풀이 되는 경기침체의 거센 바람과 자치단체 간의 무한경쟁의 세찬 바람 속에서도 우리 모두 굳건히 서서영광스런 영암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앞당길 수 있도록 동료 간 서로 부둥켜 안아주고 격려하면서 굳세게 나아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양수 부군수는 1월 1일자 전남도의 인사에 따라 1년 6개월 만에 전남도청으로 복귀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