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림고 ‘구공이팀’ 대상 수상

 

영암군은 건강한 청소년 성문화 형성을 위해 알아보고 파악하고 고민하자라는 주제로 15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관내 중 ·고등학교 13개팀 10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제7회 청소년도미노대회를 가졌다

영암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소년수련관이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는 구림고등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구공이팀의 건강한 청소년 성문화 형성을 주제로 구성한 작품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영암여고 We are one팀의 시간아 달려라!’ 작품이 최우수상을영암여중 해피바이러스의 우리는 하나’ 작품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은 도미노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자꾸 쓰러져 도미노를 다시 세워야 하는 일이 반복되어 다소 힘든 것도 있었지만친구들과 서로 격려하고 협동하며 마지막에는 멋진 작품을 완성하여 너무 기뻤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참가 학생들의 몰입도나 협동심이 작년보다 향상됨을 높이 평가하고 참가 학생들의 대회참가 만족도 응답이 높은 것으로 보아 도미노대회가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 활동으로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앞으로 청소년 도미노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영암군은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 활동과 상담이 상호 보완하면서 청소년에게 양질의 원스톱 서비스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