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대 조성희 회장 연임...새 출발사무총장에 박미석 등 집행부 개편

 

재광 영암군향우회는 21일 오후 530분 광주시 서구 백운동 프라도호텔 2층 연회장에서 제6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최평웅하대희전주언 고문과 김규룡김성신박임전박주환 전임 회장단 및 각 읍면 향우회장과 향우들이 참석했다.

그리고 영암에서는 전동평 군수이하남 군의장우승희 도의원김한남 문화원장강칠원 경찰서장김재성 산림조합장현종상 군새마을회장이창열 이장단 협의회장영암군 실과소 및 읍면장 등이 참석현 조성희 회장의 2년 연임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재광 영암군향우회는 이에 앞서 임원이사회를 열어 현 조성희 회장의 2년 연임을 결정했다그리고 사무총장에는 박미석(군서), 총무국장에 위성운(학산), 재무국장에 배상우(시종), 홍보국장에 김윤범(덕진)을 선임하는 등 집행부 임원을 유임 또는 일부 보강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제25대 신임 회장단의 공식 출범과 함께 그동안 향우회 활동에 기여한 김광만 전임 사무총장양인기 총무국장류인안 재무국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 김성신 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날 향우자녀 최수영(전남대2), 조가연(풍암고3) 등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위로 격려했다대학생은 100만원·고등학생은 50만원씩의 장학금이 해마다 전달돼 향우자녀들의 인재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조성희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를 계기로 영암인으로서 자긍심을 키우고 향우간의 친목과 고향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향우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광주=김윤범 시민기자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