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숍, 화장품매장 등...지상2층 규모 종합쇼핑타운

 

지난 3일 삼호농협 하나로마트 준공식장에서 황성오 조합장(사진 맨좌측)이 김정식 전조합장, 이영배 지사장, 노상익 설계사(사진 좌측부터)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삼호농협(조합장 황성오) 하나로마트가 좁고 낡은 건물에서 지상2층 규모의 종합쇼핑타운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지난 3일 삼호중앙초등학교 강당에서 정광덕 부군수, 박영배 군의장 등 군관계자와 전갑석 농협중앙회 군지부장을 비롯한 관내 지역농협 조합장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삼호농협 하나로마트 준공식이 열렸다.

이날 준공식된 삼호농협 하나로마트는 8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2천472㎡(748평)규모의 지상2층 건물로 지난해 6월부터 약 8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커피숍, 화장품매장 등을 갖춘 쇼핑타운으로 조성됐다.

삼호농협 신현상 전무의 경과보고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하나로마트의 성공적인 준공과 경영활성화에 공을 세운 김정식 전 조합장과 공사를 맡은 NH개발광주전남 이영배 지사장, 전일건축사무소 노상익 설계사에게 각각 감사패가 전달됐다.

기념식이 끝난 후 전국품바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명품각설이공연과 모닝자동차, TV, 김치냉장고, 노트북 등 140여개의 경품추첨행사가 진행돼 지역주민들의 한마당 잔치가 펼쳐졌다.

황성오 조합장은 “갈수록 고령화 되어가고 있는 농촌현실에 지역민들에게 가깝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사업이 추진됐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조합원 여러분들의 편에서 삼호농협이 서영암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