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 국회의원 공천 황주홍후보

 

지난 14일 국민경선을 통해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후보자로 선출된 황주홍 예비후보.
 
황후보는 “영암, 강진, 장흥 3개군민과 민주통합당 당원 동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 민주통합당 후보로 선출되었고 머리숙여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약사항에 대해 황 후보는 “영암의 경우 서남권 교통의 중심지로 나주, 영암, 완도 국도와 철도 개설을 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며 “나아가 월출산 케이블카설치와 광양~목포 간 고속도로 영암IC개설, 삼호읍~나주 영산호 해양관광도로 구축, 영암~광주 국도 13호선 6차선도로 확포장, 기찬랜드 내 군부대 이설 등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 후보는 또 “영암은 농업군으로 무엇보다 농민이 잘살아야 한다”며 “농업의 발전을 위해 농한기를 없애고 국비를 지원해 1년 내내 일거리가 많은 농촌이 되도록 농가소득 특별법 제정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선거활동에 대해 황 후보는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서 더욱 열성을 다해 3개 군 지역민과 유권자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유례없는 지역발전과 국정쇄신으로 그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우리 고장 영암·장흥·강진을 풍요와 번영의 길로 인도함과 동시에 무능과 부패의 중앙정치를 한 번 들었다 놓으며 개혁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