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주홍 예비후보 '군수가 벼슬이랑가' 출판기념회 ‘성황’

 

 

황주홍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자서전 '군수가 벼슬이랑가' 출판기념회가 지난 28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김옥두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치관계자와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식전행사에서는 캣츠보이, 김진, 주권기 등 장흥, 강진, 영암지역 출신가수가 출연해 축하공연을 펼쳤다. 또 권노갑, 정대철 전 국회의원, 박준영 전남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문성근, 김효석 국회의원, 이부영 전 열린우리당 의장, 한명숙 전 국무총리 등이 출판기념회를 축하하는 뜻을 영상으로 전했다. 특히 행사장에는 김일태 영암군수, 이명흠 장흥군수와 3개군의 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출판기념회를 가진 '군수가 벼슬이랑가'는 황 예비후보가 8년동안 강진군수로 재직하면서 느꼈던 점과 다양한 시책의 뒷이야기와 지난 2004년 총선에 출마했다가 낙마했던 이야기 등이 담겨있다.


■ 김성일 예비후보 고향, 삼호 등지 돌며 인사

 

 

김성일 총선 예비후보는 지난 28일 안산시 중앙동 플래너부페에서 열린 재 안산.시흥 영암군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 향우들에게 인사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1일 영암호에서 열린 해맞이 축제에도 참석하여 새해를 맞아 소망을 비는 관광객 및 지역 유권자들과 담소를 나누며 덕담을 나눴다.

김 후보는 지난 2일에도 삼호읍 이장단 신년하례 행사와 미암, 학산면의 기관 및 사회단체를 차례로 돌며 새해 인사를 드리고 지역의 참 일꾼으로서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김명전 예비후보 장흥서 ‘미디어법’ 출판기념회 개최

 

 

김명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달 10일 오후2시 장흥군민회관에서 자신의 저서 '미디어법'의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미디어법'은 뉴스통신진흥법, 신문법, 방송법 등 미디어와 관련된 전체 법제를 종합한 최초의 해설서로 법학을 전공한 학자가 아닌 베테랑 언론인 출신이 저술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김영근 예비후보 오는 7일 군민회관서 출판기념회

 

 

김영근 국회의원 예비후보도 이달 7일 오후1시 영암군민회관 2층에서 자신의 저서인 '한미FTA를 파기하라'의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이번 '한미FTA를 파기하라' 저서에는 한미FTA에 관한 김 예비후보의 생각들이 담겨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출판기념회에는 정동영 전 대통령후보와 민주통합당 주요인사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