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재료만 고집... 제육덮밥도 큰 인기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은 분식점의 공통된 특징이다. 관내에도 많은 분식점들이 존재하지만 영암읍 동무리 농협중앙회 영암군지부 맞은편에 위치한 나드리 김밥천국은 한번 가면 즐겁게 음식을 먹고 나올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나드리 김밥천국은 본사에서 엄격하게 직접 관리·감독하는 김밥체인점으로 영암점은 현재 박영옥(41)실장이 맡아서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서 가장 인기메뉴는 3가지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들이다.
 
먼저 돈가스세트는 돈가스, 우동, 김밥1줄로 이뤄진 세트메뉴로 돈가스는 본사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과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2~3cm 가량으로 두툼하게 튀겨내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우동은 멸치와 가쓰오 등으로 우려낸 국물에 어묵, 우동사리가 추가된다. 가격은 5천500원이다.
 
아이들의 간식으로 인기가 많은 음식들로 구성된 스페샬떡볶이세트와 쫄면세트가 마련되어 있다. 스페샬떡볶이 세트는 떡볶이, 김밥, 어묵탕으로 구성되어 있고 쫄면세트는 떡볶이 대신 쫄면이 추가된다. 가격은 둘다 5천500원이다.
 
또 하나의 인기메뉴로 제육덮밥이 있다. 제육덮밥은 돼지고기에 나드리만의 고추장불고기 양념과 각종 야채가 버무려져서 밥과 함께 나온다.

이 때 덮밥의 양이 타 업체의 1.5배 정도로 많아 성인남성이 배부르게 먹고도 남을 정도이다. 제육덮밥의 가격은 5천원이다. 문의전화는 471-0522번으로 하면 된다.
 
나드리 김밥천국 영암점에서 사용되는 각종 고기류, 떡볶이 떡 등은 본사에서 지정한 유통업체를 통해 2일에 1번씩 배달된다. 하지만 신선함이 생명인 야채는 영암읍시장에서 2일에 1번씩 박 실장이 직접 구매하고 있다.
 
박영옥 실장은 "2명이 식당을 운영하다보니 배달은 못하지만 항상 청결함과 친절함을 최우선으로 하여 영업을 하고 있다"며 "방문하시는 모든 손님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